비디오 불투명도
경계를넘어서
새로운 길로 나아가기 위해
경계를 넘나드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ABOUT STUDYMAX

한 순간도 멈추지 않고 달려온 열정, 결과로 증명합니다.
설립 연도
2008
STUDYMAX
설립 연도
이동거리 아이콘
37,309
미국 내
차량이동거리(km)
콘텐츠 제작 아이콘
2,332
콘텐츠 제작
총 참여 인원
다운로드 수 아이콘
1,000,000
누적 앱
다운로드 수
VIEW MORE

OUR CONTENT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 줄 콘텐츠와 미디어 기술을 연구합니다.
VIEW MORE
비디오 불투명도

OUR BRANDS

미디어 기술과 콘텐츠 융합의 결과물을 자신 있게 선보입니다.
VIEW MORE

MEDIA CENTER

스터디맥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스피킹맥스
현지체험영어 스피킹맥스, ‘이서진•배정남’ 신규 CF 공개!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이서진과 배정남이 출연하는 2019 스피킹맥스 신규 CF를 공개했다.

‘현지체험영어’ 콘셉트의 신규 CF는 스피킹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됨과 동시에 약 30만뷰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반전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정남이 2019년 스피킹맥스의 새로운 모델로 출연해 더욱 화제를 낳았다. 광고 속 이서진과 배정남은 ‘브로케미’를 뽐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광고는 전 세계 현지에서 매일매일 여행하듯 배우는 스피킹맥스만의 현지체험형 콘텐츠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광고는 배정남이 강의실 영어와 다른 현지 원어민의 영어에 놀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속도, 억양, 발음 등 원어민 영어를 미리 체험하는 것의 중요성을 현지에서 깨닫는 장면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또한, 배정남은 자신의 대표 유행어인 ‘Sure, Why not? (왜 안됩니까?)’이란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다.

스피킹맥스는 지루한 강의식 영어가 아닌 실제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를 알려주는 현지체험형 영어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세계 각지의 2,332명 원어민 영상을 통해 학습자가 마치 현지에 있는 것처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피킹맥스는 이번에 공개한 ‘현지체험’편과 함께 2편의 영상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영어공부에 대한 오해와 이를 바로 짚어주는 ‘솔직토크’편과 짧은 6초짜리 영상을 통해 현지체험 영어의 중요성을 담아냈다. 스피킹맥스 신규 CF는 스피킹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69CGCtGDIl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광고 속 배정남처럼 영어공부는 책이 아닌 원어민 영어로 학습해야 한다는 걸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고 있는 것 같다”며 “스피킹맥스를 통해 원어민의 말하는 속도, 억양, 발음에 익숙해지고 진짜 영어를 배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피킹맥스는 지난 4일 이러한 현지 원어민 영어 콘텐츠를 평생 소장할 수 있는 내장형 태블릿 상품인 ‘2019 스피킹맥스 탭’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CJ오쇼핑을 통해 첫 출시했다. 1차 방송에 이어 10일 방영된 2차 방송 모두 ‘완판’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8일 저녁 11시 50분 3차 홈쇼핑 방송을 긴급 편성해 방영할 예정이다.
2018-12-17
게시판 상세보기
스피킹맥스
2019 스피킹맥스 탭, 첫 홈쇼핑 방송 ‘완판’! 2차 방송 긴급 편성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 ‘2019 스피킹맥스 탭’이 첫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4일 저녁 11시 50분부터 CJ오쇼핑에서 선보인 2019 스피킹맥스 탭이 늦은 방송 시간에도 불구하고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방송 시작 10여분만에 전체 수량의 50%를 달하는 주문이 쏟아져 들어왔다.

약 일주일간 진행된 미리 주문도 전체 매진에 큰 역할을 했다. 수백 건이 넘는 미리 주문이 이뤄졌고 구매 문의가 잇따르는 등 방송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제작에 직접 참여한 원어민이 출연해 실제 콘텐츠와 같이 대화 상황을 연출하면서 스피킹맥스의 최대 장점인 ‘원어민과 함께하는 현지영어’를 전달했다.

스피킹맥스는 뜨거운 인기와 소비자의 요청으로 2차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오는 10일 저녁 11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미리 주문 페이지를 통해 선구매도 가능하다. △2019 스피킹맥스 탭 △교재 15권 △맥스보카 1년 이용권 △탭 거치대 △무료체험 7일 이용권 등 푸짐한 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첫 방송과 동일하게 장학금 제도를 도입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영어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스피킹맥스 탭으로 정해진 학습량을 꾸준히 학습하면 최대 35만 원까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한편, 2019 스피킹맥스 탭은 국내 최초 현지체험형 영어회화 콘텐츠를 담은 내장형 태블릿 상품이다. 2,332명의 현지 원어민 실전 영상을 평생 소장할 수 있으며 3,375개의 방대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초급부터 고급까지 수준별 25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의 학습 수준에 따라 그에 맞는 영어 목표를 달성하게 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방송을 통한 구매 연령층이 20대부터 60대까지 매우 다양하게 나타났다”며 “전 연령층의 뜨거운 관심으로 첫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심 대표는 ”내년 영어 공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이 홈쇼핑을 통해 2019 스피킹맥스 탭을 가장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2018-12-06
게시판 상세보기
VIEW MORE
영상 닫기버튼
(주)스터디맥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광화문빌딩 17F
고객센터 : 1644-0549사업자등록번호 : 119-86-08751대표자 : 심여린
copyright ⓒ STUDYMAX. All Rights Reserved.
Top 으로 이동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