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불투명도
경계를넘어서
새로운 길로 나아가기 위해
경계를 넘나드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ABOUT STUDYMAX

한 순간도 멈추지 않고 달려온 열정, 결과로 증명합니다.
설립 연도
2008
STUDYMAX
설립 연도
이동거리 아이콘
37,309
미국 내
차량이동거리(km)
콘텐츠 제작 아이콘
2,332
콘텐츠 제작
총 참여 인원
다운로드 수 아이콘
1,000,000
누적 앱
다운로드 수
VIEW MORE

OUR CONTENT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 줄 콘텐츠와 미디어 기술을 연구합니다.
VIEW MORE
비디오 불투명도

OUR BRANDS

미디어 기술과 콘텐츠 융합의 결과물을 자신 있게 선보입니다.
VIEW MORE

MEDIA CENTER

스터디맥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스피킹덤
스피킹덤 ‘1주년’,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 80만명 돌파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공식 홈페이지의 누적 방문자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

스피킹덤은 론칭 1주년 만에 80만 명을 넘어서며 다시 한 번 초등영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러한 성과는 최근 2018학년도 수능 영어 영역 절대평가 전환을 시작으로 실용 중심 영어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원어민 영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에 따른 영향인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스피킹덤 론칭 직후 무료체험에 대한 문의가 잇따라 작년 11월 ‘무료체험키트’ 서비스를 시작, 현재까지 신청자 수는 1만5천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체험키트는 3일간 무료로 스피킹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로 체험교재, 학습가이드,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학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피킹덤은 지난 3월 아이들의 학습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교육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전문 애니메이션 제작사와 협업하여 고퀄리티의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신규 미니게임 탑재, 보상체계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며 아이들의 학습 동기 자극에 영향을 주고 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첫 TV CF를 공개하며 더 많은 학습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어에 자신감이 없는 아이들의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보여주고 그 대안으로 스피킹덤을 제시하며 학부모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스터디맥스의 심여린 대표는 “5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스피킹덤이 론칭 1주년 만에 사이트 방문자 수 80만 명을 돌파해 감회가 새롭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학습자인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는 영어 말하기 학습 개발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6년 연속 온라인 영어회화 판매 1위 스피킹맥스의 노하우가 집약된 스피킹덤은 틀에 박힌 기존 영어 교육법에 대한 대안을 치열하게 고민한 끝에 개발된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이다. 치열한 초등영어 업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스피킹덤은 2017년 12월 랭키닷컴 선정 초등교육 브랜드 1위에 올랐으며 스마트앱 어워드 학생교육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2018-10-01
게시판 상세보기
스피킹맥스
스피킹맥스, 트렌드 반영한 '여행영어' 콘텐츠로 큰 인기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트렌디한 여행영어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휴가시즌인 7월과 8월의 스피킹맥스 가입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45%가 증가했고, 총학습자 수는 51% 늘어났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해외 자유여행 트렌드와 휴가시즌이 맞물리면서 여행영어 콘텐츠에 대한 학습자들의 높은 니즈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스피킹맥스는 변화하는 해외여행 트렌드를 발 빠르게 콘텐츠에 반영함으로써 학습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실적 증가에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보고 있다. ‘싱방홍동편’, ‘LA 할리우드편’, ‘왕초보여행첫걸음편’, ‘해외에서 살아남기편’ 등 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다양한 여행영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영어뿐만 아니라 각 나라의 현지인이 전하는 여행 팁과 문화, 생활에 대한 생생한 내용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싱방홍동편과 LA 할리우드편 등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해외 인기 여행도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콘텐츠는 현지영어부터 각 도시의 풍성한 볼거리, 문화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왕초보여행첫걸음편은 여행과 영어가 모두 초보인 학습자들을 위해 원어민이 한국어로 가르치는 것이 특징이며 해외에서 흔히 겪게 되는 여러 가지 상황이 담겨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에서 살아남기편 등 다양한 여행영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최근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실용영어에 대한 니즈도 함께 늘어나 스피킹맥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으며,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영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추석에도 주말까지 포함해 최소 5일 이상을 쉴 수 있어 많은 인원이 해외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실제로 한 항공업계에서는 이번 연휴 기간 국제선 예매율이 이미 평균 80%가 넘었다고 밝힌 만큼 실용영어에 대한 니즈가 또 한 번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스피킹맥스는 해외여행 시 태블릿 PC에 탑재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피킹맥스 탭’을 출시했다. 간편하게 휴대하며 인터넷 연결 없이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해 여행 시 활용도가 높다. 2,745편의 방대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으며, 1,104개의 필수 여행 표현이 수록된 ‘상황별 표현사전’과 세계 주요 도시들의 여행 정보가 담긴 ‘해외여행지 베스트’편은 여행객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8-10-10
게시판 상세보기
VIEW MORE
영상 닫기버튼
(주)스터디맥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광화문빌딩 17F
고객센터 : 1644-0549사업자등록번호 : 119-86-08751대표자 : 심여린
copyright ⓒ STUDYMAX. All Rights Reserved.
Top 으로 이동하기 버튼